The miilk
테크 & 경제 정보 디지털 구독 미디어

기업소개

[the miilk Website] 테크 & 경제 정보 디지털 구독 미디어

 

About Company

 

현장에서만 알 수 있는 정보, 자본, 기술, 사람의 움직임을 추적합니다.

 

실리콘밸리와 테크업계 심층 분석기사를 신속하게 제공해드립니다. 분석기사와 최신동향을 주제로 영양가있게 짜여진 멤버들만의 정보교류를 온라인 상에서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더밀크가 엄선한 상장/비상장 기업들의 스토리와 데이터를 담은 분석 기사와 리포트는 현명한 투자에 도움을 드립니다.

 

세상에 없던 미디어 #더밀크 에서 '기자' '리서처' '영상편집 에디터' 등 각 분야에서 유니크한 인재를 모십니다.

 

유니크한 인재를 찾는 이유는 저희가 정말 유니크한 일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잘 다니던 회사를 뛰처나와 실리콘밸리에서 창업했고 미국에서, 한국어로, 테크 경제 그리고 금융 정보를 전달합니다.

 

프리미엄 페이월 플랫폼인 '더밀크닷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의 중요성과 확장성을 알기에 더밀크닷컴을 스크래치부터 독자 개발했습니다. 유튜브(더밀크TV)와 뉴스레터(뷰스레터)를 서비스 중 입니다. 네이버 프리미엄에도 서비스 중입니다.

 

지난해 10월 개최한 최초의 '메타버스 컨퍼런스' 등 새로운 일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더밀크닷컴 창간 컨퍼런스를 메타버스에서 했습니다. CES 등 혁신 현장에 가장 먼저 달려갑니다.

 

기업 문화도 유니크 합니다(우리는 더밀크의 기업문화를 밀키웨이라고 부릅니다) 미국(산호세, 시애틀, 보스턴, 뉴저지), 아일랜드(더블린), 서울 등 4개 시차에서 일하다 보니 재택근무 퍼스트에 '버추얼 뉴스룸'에서 일합니다. 그래서 올핸즈 미팅도 줌에서 기본적으로 하고 VR에서도 합니다.

 

더밀크는 존재도 유니크합니다. 더밀크는 광고가 없는 독립 미디어로 사전에 가공됐거나 일방적 메시지를 담은 정보를 취급하지 않습니다. 권력과 자본에 독립 돼 있습니다. 취재 현장엔 회사가 지원하고 보고 싶은 유료 정보도 회사가 지원합니다. 출입처가 없고 팸투어를 하지 않습니다.

 

더밀크의 혜택도 유니크합니다.

 

어디서 무엇을 하시던 .. 기존에 받던 연봉보다 더 드리고 동급 최강의 대우를 해드립니다. 미국 연수 갈 필요 없습니다. 더밀크에 오시면 실리콘밸리로 리로케이션 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에 계신 분들은 더 계실 수 있게 비자 내드릴 수도 있습니다)

 

[채용정보]

 

https://www.notion.so/Career-The-Miilk-e4de9478b6064c9ab2772e39cca34382

 

WHY THE MIILK?

풍부한 현지 네트워크 : 풍부한 실리콘밸리 내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수집한 테크, 경제, 투자 트렌드를 전달하고 기업 정보와 경영 인사이트를 분석합니다. CES 등 미국 내 주요 컨퍼런스와 이벤트 직접 현장 취재하고 리포트로 발간합니다. 기업 고객의 혁신을 위한 단독 리포트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20년 경력의 투자전문가로부터 나오는 인사이드 정보 : 미 자산운용사의 최고투자책임자(CIO)인 투자전문가와 함께 미 자본시장에 대한 차별화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단기 투자 정보를 넘어 기업의 펀더멘털과 가치, 미래 성장성을 분석합니다.

 

의사결정에 도움 지향 : 모든 기사는 독자의 의사결정(판단)’에 도움을 드려야 합니다. CEO, 대기업과 중견기업의 전략기획 담당자, 투자 담당자, 오픈이노베이션 담당자를 비롯, 스타트업 창업가와 스타트업 종사자, 벤처투자가, 개인투자자, 창업 및 취업 준비생에 이르기까지 등 다양한 독자의 의사 결정에 도움을 드리려 합니다. 실리콘밸리 트렌드, 앞서가는 혁신 기업의 생생한 사례와 정확한 분석을 기반으로 독자께 실질적인 가치를 드리는 유료 기사, 웨비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광고와 권력으로 부터 독립 : 디지털 구독 모델을 통해 오직 독자가 원하는 정보, ‘독자가 알아야할 정보를 찾는데 집중하고 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는 특정 세력에 복무하는 정보, 이해관계가 있는 정보를 배제하고 정보의 독립성을 보장합니다.

 

스토리 퍼스트 : 단순 발생 사실을 전달하지 않고 확인된사실(Fact)해석(view)’을 더한 스토리텔링 방식을 추구합니다. 정보 나열, 백과사전식 기사모음을 지양합니다. 여러 정보를 큰 줄기, 하나의 스토리로 엮고 해석을 더해 한편의 기사를 읽더라도 독자의 기억에 남도록 전달하려 합니다.

기업목록